상단영역

today : 2024.04.29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스카이 본사에서 환불 거부

닉네임
김혜림
 
 
 
 
등록일
2012-10-26 11:16:39
조회수
3743
 
 
핸드폰이 툭하면 꺼지고 터치도안되서
지금까지 서비스센터를 총 6번방문햇습니다.
제품보증서에는 같은증상 3회이상이면 환불이된다고하던데
전 세번넘게 다녀왓는데도 제핸드폰은 기기상 문제가없다며,환불이 안된다고합니다.
그러더니 연구소에 제폰을 테스트해본다고 임대폰을쓰라고하는데
네이버에 스카이폰 환불요청하는사람들 글을보면
연구소에 보냈는데 아무런 증상이 없다고 기계상 문제가 아니라고 했다고합니다
근데 문제는 왜 기계상에문제가없다고하는데 그후에 또 똑같은 증상이 일어나는건지요.
그래서 저는 이미 신뢰도가 바닥날만큼난상태고 지금까지 받아온 정신적 스트레스에
믿음도안가는 스카이폰 임대폰을 쓰고싶지도않고 임대폰을쓴다고해도 같은 기종에
스카이폰인데 그임폰도 이상한 증상들이 안일어난다는 보장도없고해서
환불을 계속 요청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항상 똑같은말뿐입니다.
분명히 제품 보증서에는 3회이상시 같은증상이면 환불이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제가아는사람은 메인보드세번 교체를했고 또증상이 일어나서 환불을 요청했지만
환불 안해주고있다고합니다.

더이상 스트레스 받으면서 시간낭비하면서 보내고싶지않습니다.
제발 환불 받을수있게 도와주세요



제가그동안
초기화시키고 메인보드 두번교체하고 터치불량으로 갔습니다.

하루하루를 다른것도 아닌 핸드폰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고있구요
저는 본사 연구실에 테스트고 뭐고 믿음도안가구요
증상 잡아내지도 못하는 폰을, 센터 엔지니어기사님도 못잡는 폰을,
도대체 뭘어떠케 검사를 해보겟다는건지도 모르겠구요

솔직히 네이버에 스카이폰 환불 치고 지식인 들어가보면
불친절에 서비스 엉망이다란식에 글이 넘쳐나구요
본사 연구실에 핸드폰을 보냈는데도 이상없다는 말 들은사람들도 많구요
제가 스카이회사를 믿을까요 아니면 저와같은 처지이고 경험있으신 분들에 말을 믿을까요?

분만률 1위가 스카이라고하던데
그만큼 핸드폰에 믿음도안가고 잔고장도 많이나는 핸드폰을
소비자들은 어떠케 쓰나요

저는 환불을 요구하는데도
계속 못해주겠다고 나오는 스카이 본사 센터 쪽을 고발합니다!!


너무 화가나고 억울하고
내가왜 이핸드폰하나땜에 스트레스를 받고살아야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암튼 꼭 좀 도와주세요!
작성일:2012-10-26 11:1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