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9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필립스믹서기 관련- 내용수정

닉네임
오혜선
 
 
 
 
등록일
2012-07-03 16:22:52
조회수
5657
 
 
지에스샵에서 믹서기를주문하였습니다.
화면에서나온것보다 너무큰거같아서 반품처리를하엿는대
박스훼손밑 포장지훼손이되었다며 게속반품거부를하고있습니다.
믹서기회사전화번호는 0000000000이며

박스훼손이되지않은상태에서무작정반품을안해주고자 박스훼손이되었다며우기고있습니다.

도와주세요

지에스샵 반품 관련 담당자와 두차례정도 통화를 했습니다.

증거자료로 상담원과 통화내용을 녹음한 파일과
필립스믹서기 상품관련 내용


파일내용을 보시면 필립스쪽 담당자와 지에스샵 담당자가 말하는부분이
상품을 받아서 박스를 개봉했기에 물품 반품이 절대로 안된다는겁니다.

필립스 믹서기 상품페이지에는 어느부분에도 박스를 개봉하지 말라는 내용은 없습니다.

수차례 지에스샵 반품 담당자에게 반품을 요구했지만
업체담당자(필립스 믹서기 담당자) 와의 내용확인을 하였지만

박스를 개봉하면 상품가치가 떨어져 절대로 반품이 안된다는 겁니다.

어떻게 상품을 사서 개봉도 안해보고 구매후 사용할건지 결정을 할수가 있겠느냐고
물어도
상품페이지 자체에 개봉하지 말라는 문구가 분명히 있다고 하는데

실질적으로 상품페이지에 들어가봐도 어디에도 박스개봉하면 반품이 안된다는 말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 증거로 농치 자료와 상품페이지중 지에스샵 담당자가 말하는 부분 첨부합니다.

박스 훼손시킨적없고 만약에라도 박스가 훼손됐다면 배송중에 그랬을겁니다.
자꾸만 지에스샵과 필립스 담당자가 박스가 훼손됐다고하여
얼마나 훼손됐는지 확인시켜달라는내용엔 아무런 답변도 안주네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ㅠㅠ


[참고]

지에스샵 상품페이지
http://with.gsshop.com/prd/prd.gs?lseq=361587&prdid=6875213

지에스샵 전화번호
필립스 전화번호
작성일:2012-07-03 16: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