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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성혜
주문날짜: 2012년 6월 20일 다음과 같이 총 98400원 카드 결제 하였습니다.
pintuk pocket blouse(pink) 4차 리오더 - AW1-12-S-BLO-2331 |
COLOR : 핑크 | SIZE : ONE | 1 | 32,800원 | 320원 | |
shoulder blouse(pink) 4차 리오더 - AW1-12-S-BLO-2555 |
COLOR : 핑크 | SIZE : ONE | 1 | 36,800원 | ||
rachel necklace - A2M-10S-JEW-1552 | COLOR : 골드 | SIZE : ONE | 1 |
28,8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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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중 첫번째 포켓블라우스와 세번째 목걸이를 6월 28일 배송 받았습니다. 블라우스상태(색상이 사진과 다르고, 박음질이 허접함)가 안좋아 블라우스만 부분 반품하기로 결심하고, 29일 게시판에 반품 문의를 하였습니다.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5번의 게시판 문의를 하였으나 부분반품인데도 불구하고 상품 7만원 이하라서 5000원을 입금시키라고 계속 한결같은 답변만 주었고, 전화번호가 있는데도 전혀 통화가 안됩니다. 사실상 전화받는 직원은 없는것이라 추측됩니다.
홈페이지 주소와 http://www.aka.co.kr
게시판 문의 오고 간것을 첨부파일에 보여드리겠습니다.
더 필요한 항목이 있으면 문의바랍니다.
너무 화가 나서 법적인 조치가 있었으면 합니다.
첨부화일에 있는 모든 것이 인터넷 게시판으로만 사용되었고, 통화는 항상 자동으로 넘어가고 통화량이 많다면서 끊깁니다.
첨부화일 네번째 답변에서 소비가 고발센터에 전화해도 소용없다는 식으로 나오는데 자세한 약정도 없이 이렇게 말하는 것이 맞나요?
방금 aka에서 전화가 왔네요.. 다른 사이트도 그렇게 하고 있다고 직접알아보시고 게시판에 어떻게 할건지 남겨 달라고 합니다. 너무화가 납니다. 돈 2500원 때문에 이렇게 소비자를 우롱해도 되나요?
의류쇼핑몰에 나오는 교환/반품 신청서 약정입니다.
세번째 항목에서 분명 일부반품은 2500원이라 적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