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8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인터콘티넨털호텔 상품권 코로나이슈와 관계없이 팔아놓고 나몰라라

닉네임
방성희
 
 
 
 
등록일
2021-08-22 12:11:28
조회수
163
 
 
인터콘티넨털 호텔에서 발행된 식사권을 기간이 지났다고 모두사용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일전 고객센터 안내문의에서는 바코드가 있는 상품권은 사용에 문제 없다는 답변이 있었지만. 막상 사용하려고 하니 사용이 어렵다고 합니다.
타 호텔 (롯데, 조선호텔 등)에서는 코로나 상황으로 다 연장해 주는 사항을, 자신의 호텔에서 발급한 사항이 확인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불가로 처리하는것은 지금 코로나 사태에 대한 소비자 사용에 대한 입장배려가 전혀없는 것이고, 60여만원에 해당하는 돈을 부당하게 이익처리하고자 하는 의도라고 해석이 됩니다.
코로나사태로 인해 가족모임들을 자제해 달라는 정부시책에도 불구하고 이런시책에 반하고 부당한 방법의 기업 이익만을 취하는 인터콘티넨털 호텔을 고발하고 싶습니다. 이런식으로 부당하게 취한 이익 금액이 도데체 얼마나 될까요?
작성일:2021-08-22 12: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