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8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GS쇼핑 소비자 우롱

닉네임
이재민
 
 
 
 
등록일
2021-08-25 13:10:45
조회수
171
 
 
첨부파일
 구매영수증.jpeg (88500 Byte)  /   증거2.jpeg (456111 Byte)  /   유통기한.jpeg (185634 Byte)  /   증거1.jpeg (372304 Byte)
21년 8월19일(목) 00시28분 티비에서 GS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공주맛밤(상품:33팩)을 주문하였습니다.
21년 8월21일(토) 13시40분경 택배를 받아 상품을 먹으려고 뜯어 한개 먹었는데 맛이 이상하고 속도 안좋았씁니다..
봉지의 내용물을 보니 곰팡이처럼 하얀것들로 묻어있었습니다.다른봉지도 보니 2개정도 같은 현상이었습니다.
바로 저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였습니다.GS고객센터는 뭐가 그리도 여유롭고 당당한지 확인하고 월요일 전화준다는 말뿐이었씁니다.
최소한 식품인데 고객의 건강이 괜찮은지,,사과정도는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21년 8월 24일 고객센터에 전화가 와서 하는애기는 먼저 사진을 보내달라고 했씁니다...
팀장이라고 했지만 역시 사과도 없었습니다..저는 빨리 물건을 가져가라 했습니다.
팀장이라는 사람이 사진을 봤는지 물건을 확인후 반품을 해야된다고 했습니다.그리고 바로 카드해지는 한다고 말하고 끊고는
8월25일09시 40분에 전화와서는 물건을 바로 명일 택배사를 통해 수거해간다고 합니다.
어떡게 한마디 사과와 건강에대해 물어보지도 않고 일방적인 업무처리만 하는지요...
저는 평소 부모님 간식으로 보내드리고는 하는데 이번에 제가 구매하여 얼마나 천만다행이었는지 모르겠네요...
GS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이런 불량식품을 더이상 판매하지도 못하게하고 고객을 우롱하는 GS홈쇼핑을 국민들에게 알려주시어
더이상 피해보는 소비자가 없었음 합니다
작성일:2021-08-25 13: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