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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진
극심한 고통을 당하고있습니다
삼성전자에서 나몰라라 하고 고장도 아니라고 치부해 버려서
정상이라고 해서 그대로 쓰라고 고장이 아니라고 교환을 안해줍니다.
저희집에 고치러온 삼성기사님 하는말이 컴프레서가스쪽이 떨어지면
소음이 발생하는거라고 어쩌고 저쩌고 고칠거없이 고장이 아니니까 써도된데요
어떻게 해서든지 삼성에서 김치냉장고 팔아버리고 그냥 쓰라고 안바꿔준다고
배째라는데요 절대 교환은 없답니다. 삼성에서 교환은 안해준다합니다.
네이버치고 비스포크김치냉장고소음으로 치면 소음으로 인한피해
블로그가 어마합니다. 소비자들이
삼성의 비스포크김치 냉장고 횡포때문에 블로그에도 민원이 많아도 삼성에서는
꿈쩍도 안하고 교환을 안해주려합니다. 난리쳐서 설사 교환을해준다해도
계약서를 작성하고 다른사람들에게 교환해준다고 발설하지않겠다는 종이서류에
이름 적고 싸인해야지 교환해준답니다. 카페에서 어떤분은 그렇게 해서 교환받으셨답니다.
소음으로 인해 전기요금이 과도하게 발생하고 여름철 과부하등으로 불나는데
이래도 되나요?
제 친구도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때문에 민원을 넣었다는데 저도 민원넣었습니다.
피해보신 고객들이 홈페이지등 저처럼 여러곳에
민원 넣어도 삼성측에서는 나몰라라 합니다. 꿈쩍도 안합니다.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소음 블로그 카페에서 알게된
피해자분께서요 소비자 보호원이랑 삼성서비스에 1588-3366으로
전화해서 교환해달라니까 소비자 보호원에서
삼성측에다가 공문만 보내지 우린 중재자일뿐이라고
했다고 삼성이랑 직접 해결하라 그분도 그렇게 답변 받으셨데요
또 다른 피해자분들도 같은 말을 하시는데요
삼성서비스에 전화해서
소음 때문에 시끄러워서 거실에서 저녁에 잠못잔다니까
삼성에서는 소리가 크게 나는게 정상이라고 우긴답니다.
교환은 어림없다고 고객님이 난리치고 그래도 안바꿔 준다했답니다.
컴프레서 모터에 문제가 있어 저희집 뿐만이 아니라
모든집에 비스포크 김치냉장고에 펜돌아가는 소리가 엄청큽니다.
그점은 다 비슷합니다. 저희집이랑 다른집 소리가 증상이 동일합니다.
10년동안 모터 무상수리를해준다는데
그건 삼성에서 팔때부터 고장을 인지하고 내놓은겁니다.
컴프레서 모터가 시끄럽게 돌아가는 소음이
이게 문제가 단순 소음으로 그치는게 아니라 전기요금도 1등급이라는데
엄청 많이 부과 됩니다. 전기요금이 김치냉장고 바꾼뒤로
전달 보다 더부과되었고 다른 오래된 아파트에서 전기가 정전되는데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로 인한겁니다.
이냉장고가 집에서 전력사용량을 넘기면 전기를 많이쓰게되면
다른 전자 제품을 쓰면 전력 사용 초과로 낡은 아파트는
정전이 됩니다.삼성에서 비스포크 김치냉장고를 팔수 없도록나라에서도 제지해야하는데
나라에 민원을 넣으면 소비자보호원으로 이관되어서 삼성한테 아무런 조치를 할수없습니다.
전기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 정전이되고
소비자가 전기를 많이 써서 과부하가 나면
견디지 못하여 낡은 아파트는 큰
화재로 이어집니다. 집집마다 그런일이
아직은 없지만 요즘 정전사고가 나서 화재경보기가 울리는 이유가
비스포크 김치냉장고가 원인이란거 모르시죠
비스포크 김치냉장고가 전력을 많이 사용하면 다른 가전은 못쓰게됩니다.
전력차단기가 떨어지게됩니다.검색해보시면 나올겁니다.그리고 소음으로 인해
고생하시는분들이 많은거 네이버 블로그캡쳐했어요
제가 쓰는 글이 뉴스로 되게해주세요
사람들에게 공익 목적으로 많이 볼수있으면 좋겠어요
저는 제보비나 정보비를 원하지 않습니다. 일반뉴스들에서는
삼성편인지 통 김치냉장고 고장뉴스를 볼수가 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