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8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SSG닷컴 배송...시정 의지가 있는건지...

닉네임
박미나
 
 
 
 
등록일
2021-08-18 22:29:41
조회수
167
 
 
저는 주부입니다. 주로 인터넷으로 장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그 중 SSG닷컴은 물건 종류도 다양하고 때론 저렴한 것도 있고 해서 주로 이용하고 있구요
그런데,언젠가 부터 배송을 할 때 냉동 식품을 배송하는데도 불구하고 냉매를 넣지 않고 있더라구요.
7월 15일에 주문건으로 고객상담실에 전화를 했습니다.
시정하겠다 하고 자기네가 어떻게 했으면 좋겠냐 하더라구요,
물건이 좀 녹긴 했지만,못 먹을 정도는 아니어서,그냥 다음 번에는 꼭 냉매를 넣어달라고만 했습니다.
그런데,다음 번(8월4일 주문,8월5일 배송) 배송에,여러 개의 냉동 또는 냉장 식품을 구입했는데도 불구하고
아주 조그만 드라이 아이스 딱 하나 넣은 채로 왔는데 이미 다 증발해버린 상태였구요.
제품은 전처럼 반쯤 녹아 있었구요.
제가 그 즈음 좀 바쁘고 신경 쓸 일이 많아,오래 기다려야 하는 상담원 연결 하기가 번거로워
그 때는 제가 배송 완료되었다는 카톡에 고객 만족도 평가를 하는게 있길래,거기에 별 1개 주고 글을 남겼는데
전혀 피드백이 없더라구요.
그 뒤에 다시 SSG닷컴에서 주문을 했는데(8월12일 주문,8월13일 배송),
이때 또 오리 고기를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냉매 하나 없이 왔구요.
제가 너무 화가 나서 고객상담센터 전화를 했고,상담사는 죄송하다 했지만,
세 차례나 똑같은 잘못을 했고 시정없이 말만 미안하다고 하니 믿을 수 없으니 관련되시는 분이랑 통화를 직접하고 싶다 했습니다.
상담사를 통하면 한 다리 건너서 하는 말이라 잘못 전달할 수 있으니 직접 하겠다고요.
그런데,상담원이 그것은 불가하고,자기가 연락해서 제게 연락을 주시겠다고 했고,연락이 왔지만,
항상 하는 말은 똑같았습니다.미안하다,다음 번엔 그러지 않겠다...
제가 그랬습니다.다음 번에 또 이런 일이 발생하면 본사로 연락하겠다구요.
그런데,이번에(8월18일 주문 및 배송) 냉동식품을 여러 개 구입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냉매없이 왔고,이번에도 제품이 반쯤 녹아 있었구요.
제가 전화를 했지만,전화 연결을 기다리는 사이,상담 시간이 지나 이번에는 통화를 못 했습니다.
그러니까 그렇게 따지고 전화를 해도 미안하다는 말만 하지 전혀 시정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 상담사에게 얘기해도 시정 안 되고 고객 만족도 조사를 해도 피드백이 없다면
SSG닷컴은 고객의 말을 들을 의사가 있는건지 의심스럽습니다.
작성일:2021-08-18 22:2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