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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SSG닷컴 배송...시정 의지가 있는건지...
닉네임
박미나
등록일
2021-08-18 22:29:41
조회수
167
저는 주부입니다. 주로 인터넷으로 장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그 중 SSG닷컴은 물건 종류도 다양하고 때론 저렴한 것도 있고 해서 주로 이용하고 있구요
그런데,언젠가 부터 배송을 할 때 냉동 식품을 배송하는데도 불구하고 냉매를 넣지 않고 있더라구요.
7월 15일에 주문건으로 고객상담실에 전화를 했습니다.
시정하겠다 하고 자기네가 어떻게 했으면 좋겠냐 하더라구요,
물건이 좀 녹긴 했지만,못 먹을 정도는 아니어서,그냥 다음 번에는 꼭 냉매를 넣어달라고만 했습니다.
그런데,다음 번(8월4일 주문,8월5일 배송) 배송에,여러 개의 냉동 또는 냉장 식품을 구입했는데도 불구하고
아주 조그만 드라이 아이스 딱 하나 넣은 채로 왔는데 이미 다 증발해버린 상태였구요.
제품은 전처럼 반쯤 녹아 있었구요.
제가 그 즈음 좀 바쁘고 신경 쓸 일이 많아,오래 기다려야 하는 상담원 연결 하기가 번거로워
그 때는 제가 배송 완료되었다는 카톡에 고객 만족도 평가를 하는게 있길래,거기에 별 1개 주고 글을 남겼는데
전혀 피드백이 없더라구요.
그 뒤에 다시 SSG닷컴에서 주문을 했는데(8월12일 주문,8월13일 배송),
이때 또 오리 고기를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냉매 하나 없이 왔구요.
제가 너무 화가 나서 고객상담센터 전화를 했고,상담사는 죄송하다 했지만,
세 차례나 똑같은 잘못을 했고 시정없이 말만 미안하다고 하니 믿을 수 없으니 관련되시는 분이랑 통화를 직접하고 싶다 했습니다.
상담사를 통하면 한 다리 건너서 하는 말이라 잘못 전달할 수 있으니 직접 하겠다고요.
그런데,상담원이 그것은 불가하고,자기가 연락해서 제게 연락을 주시겠다고 했고,연락이 왔지만,
항상 하는 말은 똑같았습니다.미안하다,다음 번엔 그러지 않겠다...
제가 그랬습니다.다음 번에 또 이런 일이 발생하면 본사로 연락하겠다구요.
그런데,이번에(8월18일 주문 및 배송) 냉동식품을 여러 개 구입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냉매없이 왔고,이번에도 제품이 반쯤 녹아 있었구요.
제가 전화를 했지만,전화 연결을 기다리는 사이,상담 시간이 지나 이번에는 통화를 못 했습니다.
그러니까 그렇게 따지고 전화를 해도 미안하다는 말만 하지 전혀 시정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 상담사에게 얘기해도 시정 안 되고 고객 만족도 조사를 해도 피드백이 없다면
SSG닷컴은 고객의 말을 들을 의사가 있는건지 의심스럽습니다.
작성일:2021-08-18 22:2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