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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엉터리 통신서비스

닉네임
김은정
 
 
 
 
등록일
2020-10-30 16:13:39
조회수
99
 
 
2020년 10월 27일 오전 9시37분 문자로 통신서비스 이용장애 가능성 안내 문자를 받았습니다.
오전9시~오전11시까지 일어날 가능성에 대한 문자 안내였습니다.
9시 부터 일어날수있는 사안을 9시37분 문자로 안내하고 실제로는 11시 넘어서까지 인터넷통신장애가 일어났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그동안에도 자주 통신망 업그레이드라면서 새벽 시간때에 자주 사용 불편 가능성에 대한 안내를 하곤했습니다.
새벽시간때에는 그다지 크게 불편을 못느꼈고
다만, 자주 업그레이드를하네 하며 다소 좀 부 자유로운 서비스라 느끼는 정도~~
헌데 이번엔 엉망인 안내, 안내시간 외의 시간에 일어난 사건으로 당시 자택 근무를 인터넷 사용으로 하고있다가
큰 화를격게되었습니다.
이런일에 대해 몹시 부당함을 느끼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 이렇게 글을남김니다.
작성일:2020-10-30 16: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