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8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Zoom 화상회의 유료 가입 취소를 했는데, 결제가 되어버렸어요!!

닉네임
노재선
 
 
 
 
등록일
2020-10-27 17:30:51
조회수
98
 
 
근래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수업 및 회의가 늘어 zoom 화상회의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결제 관련해서 곤란한 일을 겪으시는 분들이 있는것 같네요

저도 유료 이용을 하다가 무료로 전환하려고 유료가입 취소를 했는데 결제가 되어버렸어요

원래 한국 날짜로 28일에 출금이 되기에 27일에 취소를 했는데, 취소 버튼을 누르자마자 결제 문자가 뜨는거 있죠;;;
zoom 화상회의는 선불결제이니 전일에 취소하면 결제가 안되어야 하는데 말이죠!!

한국에 전화할 고객센터도 없는것 같고, 불편사항 접수하거나 문의하기도 어렵네요;;;
작성일:2020-10-27 17: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