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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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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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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 탑항공 환불 관련 처리
 닉네임 : 비회원  2018-05-08 15:30:53   
 첨부 : Screenshot_20180508-152514_Samsung Internet.jpg (406892 Byte) 
제목 우리 탑항공 환불 관련 처리
제보내용 우리 탑항공은 고객에게 지불되어야 하는 환불 요금을 기존에 당사에서 제시한 기한인 30일을 약 2달이란 시간을 넘기고도 아무런 알림이나 연락이 없습니다. 고객센터로 몇번을 전화 해도 그중에 받는건 1-2번이며 그마저도 상담원은 환불과에 확인해본다 말만 되풀이 하고있습니다. 100만원 이상의 작지 않은 돈이 아무런 알림과 환불 기한이 무직정 연기되고 있슴에 고객으로써는 불안감만 가중되고있습니다. 저와 같은 상황을 겪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판단되며 국가 차원에서 이런 대응을 바로 잡아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자명 권성현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72094088
전화번호
이메일 kwonsh00@gmail.com
2018-05-08 15:3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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