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6 20:3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세븐일레븐 부산감천자유점 입니다. 폐업 관련해서 고발합니다.

닉네임
송재우
 
 
 
 
등록일
2023-07-11 16:42:46
조회수
225
 
 
매출 저조로 인해 폐업을 앞두고 협의를 거진 마무리하고 7월 1일부로 할인해서 상품재고를 처리하려다가 주말이라 6월 30일 저녁 5시30분 부터
매가 할인을 통해 재고떨이를 하였는데 예상보다 재고를 너무빨리 소진하여서 상품이 거의 없는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로인해 세븐에서는 8월 2일까지 영업을 하라고하면서 다시 상품을 넣어서 가게를 운영하라고 합니다.
이미 폐업관련 이야기가 끝난상황이고 그래서 재고정리를 하라고 매가할인을 세븐측에서 해준것입니다.
그런데 재고가 빨리 나갔다고 다시 이 상황에서 상품을 넣고 장사를 지속하라니 이건 너무 말도 안되는 상황이라 제보합니다.

대화내용이 용량 때문인지 아예 글이 안적혀서 뺏습니다.

대화 협의내용및 통화내용 전부 가지고 있습니다.
작성일:2023-07-11 16:4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