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8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벤츠 성* 서비스 센타때문에 너무 억울합니다...

닉네임
ansunny80
 
 
 
 
등록일
2016-02-12 14:12:11
조회수
4546
 
 
12년 11월에 E300을 구입했습니다.

주말에만 주로 이용해서 총키로수 27000탔구요.

작년11월 말이 무상수리 보증기간만료로 딜러가

이상없어도 꼭 차량체크하라고하여 서비스센타에 차량을 맡겼어요.

운행하는데 아무런 문제 없었구요.

시동걸때 약간 소리가 큰거같다고했더니 지금은별문제없어도 엔진쪽때문에 소리가 좀큰거같다며 무상기간내에 엔진을 통째로 교체하라고하더라고요.저희야 차에 대해서 잘 모르니 전문가가 권하는데로 진행했구요. 총수리비가 천만원도 넘게 나왔다고하더라구요.

그리고 차를 찾아서 속초로 여행을 가는데 엔진오일양을 체크하라고 경고문구와함께 엔진경고등이 켜지더라구요. 우리는 당연히 수리한차니 별문제 없을꺼라고 생각하고 서비스 센타에 연락하니 엔진에 이상이 있는건데 무상기간이 끝났으니 알아서 서비스센타로 가져와야한다,차를보고 수리잘못인지 우리잘못인지 말하겠다고 했고 우여곡절끝에 여행 다취소하고 서비스센타로 차가져왔더니 오일팬에 실리콘이 말려들어가 오일이 밖으로 새는거라면서 자신들 수리 실수인정하고 고쳐서 차량 인수 했습니다.그리고 주말에 3번정도 강동에서 잠실까지 주행했구요.

그런데 엔진경고등이 또켜져서 다시 서비스센타에 방문했구요 .첫날은 다봐도 이상없다 경고등은 꺼졌고 별문제없다며 다시 차량을 보내주었어요.

차량인수후 바로시동켜니 또경고등이 뜨길래 다시 보냈더니 며칠 살펴보겠다고하고 연락이 왔어요

헤드가 이상이있다.수리 기간이 끝나서 자기들쪽에서는 수리해줄수없다면서요.

저희같은 사람들은 차에대해 전혀모르니 헤드가 뭔지도 모르고해서 전문가에게 도움 요청하니 헤드가 차량 엔진이다 엔진이 두개가있는데 하나를 수리 하더라도 다른 하나까지 내려야한다.

그러면서 망가졌을수있다.헤드를 건드렸다는 자체가 잘못이다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아니면 오일 누수로인해 헤드가 이상이 생겼을수도 있다느 통보를 받았습니다

성*서비스 센타에 그대로전달하고 직접 통화까지 연결해주었으나 수리중건드린건 맞으나 고장내지는 않았다며 처음에는 절대 해줄수 없다.

그다음에는 35프로만 부담하겠다

그리고오늘은 3분에 1은 우리보고 부담하라면서 견적을 가져오길 이천만원이 넘는 수리견적서를 가져왔어요.우리부담으로 칠백삼십정도부담하라면서요.너무 어이없고 화가나서 소송이든 뭐든 하겠다고했습니다.멀쩡한 차를 수리한답시고 한달가까이 차도 못 쓰고,수리비가 처음꺼랑합치면 3500이 넘는거잖아요.

답답합니다.1인 시위라도 해야할까요?

벤츠 본사는 자기들은 상관없다고하고

서비스센타랑 이야기해라,서비스센타는 본사에서 못해준다그래서 자기들도 어쩔수없다.서로 떠밀기 바쁘구요ㅠㅠ

여러분 어떻게 해야할까요?
작성일:2016-02-12 14: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