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9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스카이 서비스센터 고객응대와 환불거부

닉네임
이윤주
 
 
 
 
등록일
2013-05-01 01:32:29
조회수
2808
 
 
작년 칠월 핸드폰구입후 발열 전화끊김 엘티이창이안켜지고 렉현상등 잦은 핸드폰이상으로 서비스센터방문 핸드폰 발열을어쩔수없는것이고 렉은 핸드폰 프로그램 업레이드 후 돌려받은지이틀뒤깉은증상나타나 얼마뒤다시찾아갔으니같은조취 그뒤로 같은증상나타나 서비스센터직원이 다음에오면 깉은증상일경우환블해즌다하였으나 다시갔을때 기사가누군지모른다며 환불거부 다른서비스센터가니 또같은조취 핸드폰삼뒤로 계속되는초기화에 스마트기능을쓸수도없었음 너무화사나 핸드폰 환불요청을강하게하자 핸드폰이 침수됐다고힘 얼마전까지 왔을때도 그런말없더니 메인보드교체해준다고해서 괜찮아지겠거니하고 물근처에안깄던핸드폰이지만 메인보드교체후 다시 같은증상 발견 서비스센터로 이틀뒤찾아가자 말도안된다며 내가억지쓴다며 엔지니어가 째려보고 노려보며 사람죽일듯쳐다봄 계속 노려보며 응대함 동영상촬용해가고 나중엔사진자료 내미니 핸드폰 같은기종으로 교체해줌 그리고나서 또 비슷한증상으로 찾아가 증상찍은거보여주며 교환반든지한달도안된핸드폰에서터치불량 핸드폰엘티이창없어짐 렉 다운등을말하며 핸드폰 바꾼뒤일년도안된핸드폰으로 서비스센터 열번정도방문한거같음 항상 초기화만 권장하여스마트폰의역활을할수도없었을뿐아니라 언제나 한시간이상씩 기다리며 수리해야했지만 프로그램은 원래오류나며 다른문제는다통신사뭄제라고함 터치안되는건 동영상을찍아와도 자기네백개씩찍을수있다며 내가조작한듯 말함 이번에도 환불요청하자 해당사항 없다고함전화로고객센터에말해봤지만 서비스센터랑이야기하라며 도움줄수가없다고하고 서비스센터는 마치내가조작한듯 어뵤는거우기는듯 사진을찍어와도 조작인듯 말함 저번엔 핸드폰으로 어플두개만깔고쓴적있음 어플두개깔고써거 같은증상이면환붕해준다하렸으나 담당기사없다며 핸드폰 교체해줌 환불요청할때마다 말이바뀌고 ㄴ너무힘드네요 ㅡㅎ한달에두번씯서비스센터가기도힘들고 도와주세
작성일:2013-05-01 01:3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