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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인터넷 신세계몰을 고발합니다.

닉네임
김도연
 
 
 
 
등록일
2013-05-01 00:30:19
조회수
2888
 
 
4월 5일 주문한 상품을 4월 8일 배송받고

잘못 배송된 제품을 4월 9일 교환요청후 제품을 반송했으나

택배번호[24570115120] 현재까지 신세계몰에서는 교환/반품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한달가까이 먼저 아무런 연락이나 문자 한통 없이 교환/반품이 되고 있지 않으며

일대일 상담게시판에 문의 글을 올리면 무조건 기다리라는 답변만 올라오고 있으며

고객센터 상담직원들은 무조건 잘 알아보고 내일 꼭 반드시 연락을 주겠다고 했으나

연락이 오지 않았습니다.

반드시 연락을 주겠다고 했던 상담직원은 김혜영, 이미라 직원입니다.

담당직원이 결근을 해서 일처리가 안됐다더니

그 담당직원이 출근해서 나랑 통화한지 오늘이 일주일째입니다.

반드시 내일 꼭 반품처리 해드리고 연락주겠다고 하더니 감감무소식입니다.

신세계몰 생각만 해도 열받습니다.

한달가량 받은 스트레스가 황당합니다.
작성일:2013-05-01 00:3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