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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삼성전자 휴대폰 A/S불만

닉네임
한창목
 
 
 
 
등록일
2013-04-20 16:19:26
조회수
3001
 
 
안녕하세요.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요청을 드립니다. 삼성 갤럭시s2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 핸드폰이 저절로 재부팅 되는 현상 2. 통화중 통화가 들리지않다가 종료되는 현상 이 2가지로 인해 삼성 a/s 센터(삼선교지점) 을 지난 2012년 12월, 2월 방문하였습니다. 해당 센터에서는 핸드폰 상의 문제는 없다며, 작은 소켓 하나 교체 해주는것에 그치지 않았고, 해당 문제는 계속 발생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지난 4월 다른 센터(방배지점)에 가서 상담을 받았더니 당연히 그런문제가 발생했을 거라며 메인보드를 교체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무상수리기간 종료(3월로 종료)에 따라 15만원을 지불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어처구니가 없어서 다시 삼선교지점을 방문해서 따졌습니다. 그쪽에서는 메인보드 교체는 그냥 해줄테니 수리비용 19,000원을 내라고 하더군요. 금액의 많고 적음을 떠나서 같은 문제로 지난 12월부터 4번의 방문을 하였는데 전혀 개선되지 않았고, 결국 무상수리기간이 지나서 금액을 요청하는 삼성전자 A/S 수준 및 소비자 대응에 한계와 분노를 느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바쁜 직장생활 속에 시간을 내어 이렇게 4번씩이나 방문을 했는데도 시원스런 A/S가 되지 않아 피해를 입은점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조언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2013-04-20 16: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