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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브랜드박스 사기 물건

닉네임
이진화
 
 
 
 
등록일
2013-04-20 14:05:52
조회수
3919
 
 
브랜드박스라는 수입 운동화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했는데요..벌써 2주가 넘었는데도 물건 도착이 없습니다. 배송이 하도 늦어서 그동안 세차례 전화를 했는데 직수입이라 배송이 늦다고 기다려 달라고 해서 지금까지 기다렸습니다 오늘 통화를 했는데 주문번호 알려ㅈ주고 입금확인까지 해줬는데도 엉뚱한 주소만 대고 조회가 안된다고 헛소리만 하네요 확인후 다시 전화준다길래 기다렸는데도 연락 없어서 다시 전화해서 환불해달라고 했더니 완죤 불친절하게 대답하던니 직원이 없다는둥 나중에 확인해준다더니 전화 끊어버리네요 그러고는 다시 전화했더니 안받습니다. 이런 황당한 경우가..이럴경우 소비자센터에 고발해야 하나요? 입금내역과 거기서 온 주문번호 문자가 있습니다.
작성일:2013-04-20 14:0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