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8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쿠팡!! 상담원 실수에 대해 소비자가 책입지라니... 있을 수 있습니까?

닉네임
김현숙
 
 
 
 
등록일
2012-10-31 18:39:37
조회수
3805
 
 

쿠팡에서 구입한 나이키 트레이닝복세트 구매~~

남편이 구매해준 넉넉한 싸이즈인 105

제 싸이즈는 66에서 77로 살이 붙은 상태

남편은 제가 살이 너무 쪄서 편하게 입으라고 구매해준 싸이즈

윗옷은 넉넉하게 입을 만 했으나 바지는 푸대자루만큼 커도 너무 커서 어쩌지 하고 생각하다가

회색이니 남편이라도 입어보라고 했더니 105를 평소 입던 남편에게도 푸대자루만큼 큰 바지

상식적으로 아래옷만 별도 교체는 안될 거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혹시 모르니 전화상담을 해보라고 했더니 남편말이 5천원 동봉하여 바지만 반품을 시키라고 했다며

교체가 된다고 하여 다행이다 싶어 입으면 돼겠구나 생각하고 윗옷 텍을 떼고 옷장에 넣은지 거의 한달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쿠팡 쪽 에선 상담원에 대한 실수는 있었으나 따로 교체가 안 된다며 바지수선비를 드릴테니 싸이즈를 고쳐 입어라 하더니 셋트상품이라 별도로 구매나 교체가 안 된다던 아래바지 값을 환불해주고 끝내려 합니다.

이럴 수 가 있을 까요?

5천원 송금과 함께한 교체가 세트여야 만 한다고 했다면 어차피 보낼 것 세트로 교환 신청했겠지요?

첫 번째 상담원의 실수에 대해 여러번 통화하고 기다렸는데...소비자가 모두 책임져서 입지도 못할 윗옷만으로 인정하라는 결과 납득할 수 없습니다.

도와주십시요

너무 너무 화가 납니다

작성일:2012-10-31 18:3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