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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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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쉬즈스토리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김재열
 
 
 
 
등록일
2012-10-19 06:26:08
조회수
4654
 
 

쉬즈 스토리 라는 여성의류 쇼핑몰인데요,  현금 결재를 한후 입금확인이 이리 저래 핑계대면서 확인 하는 데만 이틀이 걸리길래 취소하니깐 그제서야 물건이 그다음날 출고 된다고 전화가 왓더라구요. 그래서 화가나서 취소하구 환불처리 해 달라구 햇는데,

환불 자체도 이리 저리 시스템 오류라구 핑계대면서  하루 하루 넘기고 잇길래 전화 통화를 하니  거긴벌써 입금 처리햇는걸루 나오는데 담당자가 자리에 없어서 확인후 보낸준다더니 또 입금이 안됏더라구요..긴급공지 사항이 떳뜨라구요10월 19일 부터 사무실 이전으로 인해 10월22일 되어야 전화와 상담이 된다구 헐~~ 그럼 나보구 그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얘기잖아요.  그때도 무슨 핑계로 미룰지 걱정입니다.

물건도 못받구 그냥 돈만 받아 챙기는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쉬즈 스토리를 고발합니다...

 

쉬즈 스토리 연락처 : 070-8802-3048

금액 :68,000원

작성일:2012-10-19 06:2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