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8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SK통신사 와 다날 그리고 와이즈페이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이금연
 
 
 
 
등록일
2012-09-20 15:16:40
조회수
5499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 사는 이금연 이라고 합니다

어제 휴대폰 요금 청구서를 받았는데요

저도 모르는 소액 결제가 청구되어 있더라구요

8월23일 33,000원씩 2건 총 66,000원이 청구되어 있습니다

SK통신사에 전화했더니  결제 대행업체가 따로 있다면서 다날로 전화를 돌리고 

다날에전화 했더니 다시 대행업체가 있다면서 와이즈페이에 전화를 돌리고 

와이즈페이 에서는 결제업체를 가르쳐 주는데 연락은 안되고   오전내내 전화를 돌리고 돌려서 연락은 되었는데 환불이 안된다고 하는데요

나도 모르는 소액결제가 그렇게 쉽게 결제는 되면서 잘못된 결제니 환불조치를 바란다는 요구에는 한결같이 모르쇠일까요

결제대행을 했으면 그 결제에 대한 책임을 져야되지 않는가요

통신요금 꼬박꼬박 받아 가면서 이런 민원은 왜이리 처리가 안됩니까

다른사람에겐 66,000원이 얼마 되지를 않겠지만 저는 큰 돈입니다

 SK통신사와 다날, 와이즈페이 에서는 책임을 지고   환불조치가 될수 있도록  해 주세요

억울합니다.

 

작성일:2012-09-20 15: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