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박성혜
의류가 사진에 비해 현저히 색깔이 다르고, 수선도 마음에 안들어 반품할려고 하는데
전체 반품이 아니라 일부반품은 2500원으로 알고 있는데
7만원 미달 상품이라 5000원을 받겠다고 합니다.
7만원 미달 상품시 5000원이라는 반품 규정도 없고
여기는 약정서에 전체반품 5000원, 부분반품 2500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통화는 전혀 되지 않고 5일동안 인터넷 게시판으로만 답변을 하고 있어 답답할 지경입니다.
전화통화는 전혀 담당하는 사람이 배치되어 있지 않는것 같습니다.
10시부터 5시까지 전화가 전혀 안됩니다.
aka의 의류인터넷 쇼핑몰을 고발합니다. 서비스가 완전 꽝입니다.
대표자 와 연락하고 싶다고 하여도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반품 규정도 없이 인터넷 게시판으로만 답변을 올립니다.
업체측 매니저와 통화를 하고 싶은데
전화번호는 홈페이지 전화번호 1544-2595 인데
전화를 하루종일 한번도 받지 않아요. 인터넷 게시판만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반품 게시판에 계속 글을 남겨도 상담원은 제가 원하는 답변을 하지 않고 계속 말만 돌리고 있습니다.
한 6번정도 계속 글남겼는데 답변은 계속 한결같이 돈을 5000원 내라고 하고
제대로 된 규정을 보여 주고 있지 않습니다.
업체에 대표및 매니저와 통화해서 상담원의 행태를 고발하고 싶은데요. 정말 답답한 지경입니다.
업체 대표자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하니 답변은 1544-2595로 알려줘요. 너무 미숙한 처리인거 같아요.
업체 매니저와 통화를 하고 싶어도 안될경우 그리고 제대로 처리가 안될 경우 소비자의 정신적 피해는 상당히 큽니다.
첨부파일은 반품 신청서 양식입니다. 그 어디에서 7만원 미만시 5000원이 든다는 내용이 없습니다 홈페이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