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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주) 내셔널 브랜드 인터넷 의류쇼핑몰 \

닉네임
박성혜
 
 
 
 
등록일
2012-07-03 13:56:48
조회수
5643
 
 
첨부파일
 aka.hwp (22528 Byte)

의류가 사진에 비해 현저히 색깔이 다르고, 수선도 마음에 안들어 반품할려고 하는데
전체 반품이 아니라 일부반품은 2500원으로 알고 있는데
7만원 미달 상품이라 5000원을 받겠다고 합니다.
7만원 미달 상품시 5000원이라는 반품 규정도 없고
여기는 약정서에 전체반품 5000원, 부분반품 2500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통화는 전혀 되지 않고 5일동안 인터넷 게시판으로만 답변을 하고 있어 답답할 지경입니다.
전화통화는 전혀 담당하는 사람이 배치되어 있지 않는것 같습니다.
10시부터 5시까지 전화가 전혀 안됩니다.

aka의 의류인터넷 쇼핑몰을 고발합니다. 서비스가 완전 꽝입니다.
대표자 와 연락하고 싶다고 하여도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반품 규정도 없이 인터넷 게시판으로만 답변을 올립니다.

업체측 매니저와 통화를 하고 싶은데
전화번호는 홈페이지 전화번호 1544-2595 인데
전화를 하루종일 한번도 받지 않아요. 인터넷 게시판만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반품 게시판에 계속 글을 남겨도 상담원은 제가 원하는 답변을 하지 않고 계속 말만 돌리고 있습니다.
한 6번정도 계속 글남겼는데 답변은 계속 한결같이 돈을 5000원 내라고 하고
제대로 된 규정을 보여 주고 있지 않습니다.
업체에 대표및 매니저와 통화해서 상담원의 행태를 고발하고 싶은데요. 정말 답답한 지경입니다.
업체 대표자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하니 답변은 1544-2595로 알려줘요. 너무 미숙한 처리인거 같아요.
업체 매니저와 통화를 하고 싶어도 안될경우 그리고 제대로 처리가 안될 경우 소비자의 정신적 피해는 상당히 큽니다.

첨부파일은 반품 신청서 양식입니다. 그 어디에서 7만원 미만시 5000원이 든다는 내용이 없습니다 홈페이지 입니다.

http://www.aka.co.kr/board/board.html?code=newaka_board1&page=1&type=v&num1=099987&num2=00000&lock=N&flag=notice

작성일:2012-07-03 13:5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