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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Acer 노트북 보상문의 입니다 - LCD 파손

닉네임
차중호
 
 
 
 
등록일
2012-07-03 11:15:28
조회수
5136
 
 
첨부파일
 20120703_102730.jpg (657191 Byte)

106만원 주고 Acer제품 노트북을 샀습니다.
6월 초에 샀습니다. 한달도 되지않아서
지난주 월요일에 하드디스크(SSD)가 문제가 생겨서 A/S를 보냈습니다.
토요일에(6월30일)받았고 일요일엔 지방에 내려가기 때문에 사용하지도 않았습니다.
7월2일에 동영상을 하나보고 저녁을 먹고 컴퓨터 앞에 앉아보니
모니터 안쪽에서 화면이 유리조각 떨어진것처럼 떨어져있고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상태가 심각해지더니 초록색 선들이 사방에 깔리고 화면이 흔들려서 도저히 사용할 수 없는 지경이
됐습니다.
Acer A/S에 전화했더니 소비자 과실이라면서 22만5천원을 내야 수리가 된답니다.
무슨 구입한지 한달도 안된 노트북이 하드에 엘시디에 뭔 문제가 이리 많냐고 해결해달라했더니
제 탓만 하고 다른 어떤것도 해줄수 없답니다.
소비자 고발이 됐든, 센터에 전화를 계속 하든 맘대로 하라고 하네요.

전 당하고만 있어야 하나요?
Acer측에 무슨 CSI처럼 노트북 하나하나 보면서 결점을 찾아서 증거를 내야하나요
미치것네요 진짜 ㅠㅠ

작성일:2012-07-03 11: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