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9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삼성불량김치냉장고

닉네임
신복순
 
 
 
 
등록일
2012-06-29 15:46:35
조회수
5479
 
 

작년 11월달에 구입한 김치냉장고

김치가 얼어서 A/S 신청을 했더니,오지는 않고 전화상으로 하시는 말씀이

김장김치 전용이기 때문에, 다른김치는 어는게 정상이라고 하더군요

처음구입 했을때부터 최상의 김치는 먹어보질 못했습니다

두번째 A/S 신청을 해서 냉장고 뒷편을 열어보니 얼음이 잔뜩얼어 있더군요

"상실제상 센서 특성불량" 이라고 하더군요

보통 냉장고를 사면 10년 이상을 사용하게 되는데 몇달 되지도 않았는데

고장이라니요?

처음부터 고장이였는지,몇달사이에 고장이 난건지는 알수없습니다

올해 처음 사용할때부터 제대로 된김치는 못먹어봤으니까요

그러면서 센서를 고쳐주겠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회사에서 만드는 제품에 너무나 실망스럽습니다



작성일:2012-06-29 15:4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