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김종화
안녕하세요.
본인이 귀사에보내드린답변서 잘읽어보앗읍니다.
저는 수리비를 해결주지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통신판매점의 불친절한태도와 과욕한 언어를 사용 소비자의 심정을 망가트려놓고있읍니다.이에대해 저는 용납할수없으며 직원도아니고 경영주가 이런행동을 표현한것은 상식밖이며, 특히 경북김천전지역이 상가권의 경영주들의 횡포 (-)가 심합니다.
정부에서는 통신대리점을 경영하고자하는이들에게는 특이한( 허가제도,고객불만제도를 만들어 서 기준점수 미달시 경영권 박탈과 3년이내는 업 을할수없게끔 하는제도)제도를 만들어 선포해야만 정신 차릴것같읍니다. 일본이라는 나라 보십시오.
제품이 3번정도 방문하여 수리 받을시는 고객이 원하면 다른제품으로 교환해주는제도 가 아름답고 멋지지 않습니까.한국 이라는경영주들은 돈벌기에앞서 경영주의 썪어바진정신바로잡기입니다.
또한 삼성AS 의 기사의 불친절한태도 (2점)줍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