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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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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갤럭시탭수리건

닉네임
김종화
 
 
 
 
등록일
2012-06-21 09:24:10
조회수
5233
 
 

안녕하세요.

본인이 귀사에보내드린답변서 잘읽어보앗읍니다.

저는 수리비를 해결주지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통신판매점의 불친절한태도와 과욕한 언어를 사용 소비자의 심정을 망가트려놓고있읍니다.이에대해 저는 용납할수없으며 직원도아니고  경영주가 이런행동을 표현한것은 상식밖이며, 특히 경북김천전지역이 상가권의 경영주들의 횡포 (-)가 심합니다.

정부에서는 통신대리점을 경영하고자하는이들에게는 특이한( 허가제도,고객불만제도를 만들어 서 기준점수 미달시 경영권 박탈과 3년이내는 업 을할수없게끔 하는제도)제도를 만들어 선포해야만 정신 차릴것같읍니다. 일본이라는 나라 보십시오.

제품이 3번정도 방문하여 수리 받을시는 고객이 원하면 다른제품으로 교환해주는제도 가 아름답고 멋지지 않습니까.한국 이라는경영주들은 돈벌기에앞서 경영주의 썪어바진정신바로잡기입니다. 

또한 삼성AS 의 기사의 불친절한태도 (2점)줍니다.

이상입니다.

작성일:2012-06-21 09:2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