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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영헌
2. 20:37분 기사로부터 도착문자를 받았습니다. 하루종일 식사를 못했고, 48분 기다린 후 음식 확인했더니, 소주2병이 빠져있었습니다.
충분히 늦을 수 있고, 실수 할 수 있으니, 이해하며 전화했습니다.
3. 다짜고짜 업주는 계좌번호를 부르라고합니다.
황당하여 소주 2병 긴급배송을 요청했습니다만, 굉장히 불친절하게 어쩔 수 없다며 언쟁합니다. 기분이 나빴습니다.
소주 2병 환불 받을거면 왜 배달을 시키나요? 단순 몇천원짜리 편의점에서 사면 됩니다만, 저희는 배달을 통해 소중한 시간을
누리기 위해 주문 한겁니다.
4. 물론 소주 2병 바로 환불받으면 됩니다만, 저희가 회와 같이 시킨건, 단순 몇천원짜리 돈이 아닙니다. 단 친절한 말 한마디없이
굉장히 불친절하고 귀찮다는 듯이 계좌번호를 알려달라구요?
5. 불편하고 불쾌함을 토로했더니, 역정을 냅니다. (내용생략, 인마 등등 ~ 반말 및 욕설 녹취)
6. 이후 20:58분 가게 연락처(051~)로 전화가 옵니다.전화해서 하는 말이 "처음에 환불해준다고 할 때 알아먹을 것이지 등등
배달을 빨리 보냈는데, 왜 사기를 치냐는 인마? 등." 도리어 소비자를 사기꾼으로 몹니다.
7. 저희가 단순히 환불,꽁술을 먹으려 전화를 하나요? 제가 알기론 배송 실수의 경우, 긴급배달(업주 배송비 추가)로 빠르게 조치를
취해 줄 수 있는 걸로 들었습니다.
8. 저희는 너무 어이없어 기사님과 통화 후 팩트체크를 했습니다. (증빙자료 수신) 저희 또한 기사로부터 배송 도착 문자를 확인했습니다.
(업주는 33분내로 배송했으니 너네가 사기꾼)
9.위 내용에 대해 배민에도 기록이 있을 겁니다.
10. 저희는 한번도 배민을 이용하여 환불 및 클레임을 제기한 적 없었으며. 토요일 오후 코로나 위협으로부터 건강과 시간절약을 위해
배달을 시켰습니다.
11. 가장 심각한 건 고객정보를 이용하여, 되려 연락이와 위협하며, 사기꾼이라며 신고하라고 온갖 모욕을 한 부분입니다.(내용생략), 이는
명백한 개인정보를 이용한 침해이며 위법입니다.
저의 배우자는 횟집업장에서 직접 051로 전화가 와서 "인마~라며 상대방을 무시하며, 모멸감을 주는 언행에 심한 위협에
불안감을 느꼈습니다. 저희 주소와 연락처를 이용하여, 고객을 위협한다면 심각한 문제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