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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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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중] 이마트본사.이마트계양점 (서비스불량.운영불만)

닉네임
이준현
 
 
 
 
등록일
2021-05-24 13:19:58
조회수
144
 
 
이마트계양점 서비스가 매우불량이네요
내부적으로 관리도 잘 안되어 있고 소비자들을 애완동물로 생각하고 막대하네요 18일날소비자가 이마트계양점고객상담실에 전화해서 상품관련하여 문의를 했는데 이마트계양점직원이 말을 너무 기분나쁘게해서 관리자를 요청했는데 관리자가 고객한테 전화해서 훈계하고 직원편을 들면서 칭찬하네요 그래서 너무 기분 나빠서 본사에 전화해서 위상급자 요청후 계양점 총괄관리자에게 전화가왔는데 소비자가 20일날 관리자통화시 소비자가 원하는거있으면들어준다고해서 21일날 본사에서 요청해준상급자에게 문제를 일으킨 당사자에게 사과받고싶다고 말했는데 상급자가 확인후연락준다해서 기다렸는데 연락도없고 연락을하지않네요 이마트는 서비스가 불량이네요 사과받을수있게 도와주세요!!
(이마트본사:(02-380-5678)
(이마트계양점: (032-717-1234)
작성일:2021-05-24 13: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