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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새제품 구입 하루 지난 나노 휠 킥보드 A/S 거부의 건

닉네임
나군입니다
 
 
 
 
등록일
2021-04-09 21:06:39
조회수
88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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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4월 8일 18시26분 부산 남구 감만점 홈플러스 매장 내, (리퍼브모아 그리니 )업체를 통해 미사용 주행한적 없는 새제품 퀵보드를 구매 하였습니다.
4월 9일 13시경 공원에서 5분 주행중 퀵보드에 에러 코드 와 전원꺼짐 현상 발생하여고 14시30분나노 휠 A/S센터 구서온천천로19 1층 으로 방문 하였습니다.
나노 휠 킥보드 A/S 센터는 구매 영수증을 요구하여 제출 하였습니다, 그런데... A/S 를 거부를 하였습니다.
A/S 거부 이유는 (리퍼브모아 그리니)란 사업자가 나노 휠 킥보드 회사와 협약이 안되있는데 부정 수급 판매를 했기에 못해준다는 내용입니다.
(리퍼브모아 그리니) 담당자께서는 협력사를 통해 협약 되어 있기에 제품을 받고 판매 한다고 합니다만...
나노 휠 부산 본사센터는 본인들 제품인지 확인 해야되고(써져있는데도)... 확인되도 못해준답니다.
그럼 인터넷이고 기타 매장이고 위탁 판매 하지말고 본인 직원들 본사에서만 팔던가요.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미사용 새 제품이...
모든 제품에는 제조 유통 판매 A/S 마진 기타등 포함되어 있는거 아닌가요?
환불이 문제가 아닙니다. 저는 나노 휠 킥보드 회사를 보고 믿고 구매 했지만 이건 진짜 아닌것 같아서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작성일:2021-04-09 21:0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