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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전자상거래 사기 (고이비토)

닉네임
김원정
 
 
 
 
등록일
2020-09-19 12:25:27
조회수
83
 
 
첨부파일
 untitled3.png (695445 Byte)  /   구글플레이카드_피싱문자01.jpg (1538845 Byte)  /   untitled4.png (1353195 Byte)  /   구글플레이카드_피싱문자02.jpg (1479020 Byte)  /   untitled5.png (752001 Byte)  /   untitled6.png (1205765 Byte)  /   untitled7.png (1235205 Byte)
고이비토 상호를 보고 로렉스 시계를 구매했는데
제품설명과 다른 제품을 배송했었습니다
2010년식이라고했는데 확인한결과 90년식이였습니다
아직 환불은 못 받았습니다
물건은 택배로 다시 보냈습니다
환불처리가 된다고 해도 이 지점은 똑 같은 사기로 영업을 지속할것입니다
고이비토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문의를 하니 본사에서도 이 지점의 사기 영업(고객센터에 항의 전화가많이 발생하였었다고 저에게 얘기했음)을 하고 있는걸 알고 있었습니다
고이비토 본사에서는 이 지점을 방치하고 있는상황입니다
다른 피해자가 더 이상 발생안되게끔 꼭 기사화 해주시길 바랍니다.

고이비토 회사를 기사화해서 더 이상의 피해자가 없게해주세요
고이비토회사 고객센터 에서는 직영점과 가맹점이 있는데
가맹점은 자기들이 관리 안하므로 책임이 없다고만 했습니다
총괄팀장으로 부터 얘기를 전해들었습니다
제가 제보한다고 하니 마음되로 하라고만하였습니다
결정적인 사진이4장 첨부할려니까
존재하지 않는 테이블이라고 문구가 뜹니다
어디로 문의나 이 메일보낼수 있나요?
작성일:2020-09-19 12:2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