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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BTV? T브로드밴드? SK 브로드밴드? 이중납부

닉네임
박현주
 
 
 
 
등록일
2020-09-17 19:16:41
조회수
90
 
 
왜! Sk텔레콤 인터넷 티비 이름을 자꾸바꾸는지 이제알겠네요~~

고객들이 헷갈려하고 무슨 문제가생기면 BTV? T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지치게 만들 려고 하는거 같네요..

요금 이중부과에대해 본사측이랑 통화했는데...

가져가기는 2년5개월치나 가져가고... 환불은 5개월만 해주시겠다.... 이런 놀부 심보가 어딨나요..

이중 부과하면서도 아마 미납이 되면 전화해서 요금 납부라고 닥달했겠죠?

모뎀도 떼 놓고 가질러 오면 주라해놓고 안 가져가고...

그래도 대한민국 1등(이라하기에 부끄러워서 쓰기그런데... )1등... SK 인터넷에서 그러지 맙시다..

이중부과해서 가져갔으면 쿨하게 잘못 인정하고 돌려줄꺼 돌려주고 사과부터합시다...

' 우리가 5개월치나 돌려준다는데..받을래말래? ' 이러지말고...

아니면 2년5개월치 이자, 정신적위자료, 모뎀보과료,이문제 때문에 버린 시간 일단계산해서 다 청구하기 전에...

SK브로드밴드 인터넷요금 투명하게좀 합시다...

기자님들이 이문제 기사화해서 핸드폰요금 인터넷 요금 가지구 장난 좀 안 치게해주세요...

2018년 어머니 명의로 되어 있는 인터넷 BTV 측에 해지신청해주셨고 제명의로 인터넷을 신청했죠..

위약금인지 유지비인지는 모르겠으나 3개월은 유지를 해야 한다 해서 요금납부 했드랬죠...

그 이후 모뎀 떼놓은거 가질러도 않오시고 기존인터넷 해지도 안되고 지금까지 계속 인터넷 요금 자동납부 되고있었습니다.

확인 3일전하고 상담사 통화(구,BTV) 해결의 의지 보이지않고... 5개월 요금은 돌려 줄 수 있다란 답 받고...

뭐 먹고 떨어져라 인가 느낌...이미 이해할 수 있는 상식은 없어지고... 악~~받치네...

아니 그 큰회사에서...모뎀 떼 놓고 있지도않은 라인에 송신을 했다고?

사용 했다고? 그럼 내가 계약한 SK브로드밴드는 뭔데... 거기서도 송신하고..두군데서?

저기여~~SK 브로드밴드 ~~ 상식적으로...입장 바꿔 놓고 생각하시고 상담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20-09-17 19:1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