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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삼성 비스폭크 양문형 냉장고 고장에 대한 불만

닉네임
박천규
 
 
 
 
등록일
2020-07-20 13:16:21
조회수
86
 
 
2019년 9월 새아파트 입주 시 구리 롯데백화점 삼성가전에서 삼성 비스포크 양문형 프리미엄급으로 구매했습니다
구매 후 2달째 부터 냉장고에서 드르륵 거리는 소음이 발생해습니다 A/S 첫번째 요청 : 방문기사 더 지켜보라고함.
그 뒤 계속 소리가 주기적으로 발생되어 , 두번째 A/S 요청 : 기사 2분 오셔서 냉장고 분해 점검 후 사용하라고함.
2002년 4월 드르륵 거리는 소음이 계속들려서 세번째 A/S 요청 : 기사분 오셔서 콤프레셔 교환해야 된다고 합니다

삼성은 처음부터 콤프레셔가 고장난 제품이 출고 되었으면 소비자에게 알려야 하지 않을까요. 제품을 사용하라고 하면서 시간끌기에 급급한 느낌 입니다. 그리고 백화점에서 프리미엄급으로 판매를 하셨다면 좋은 제품만드셔야죠
출고해 나오자 콤프레셔를 교체 하라니 중고 제품파신 건지 납득이 되지 않습니다

삼성 고객센터 (02-541-3000)이정 o 팀장이라는분에게 이런 내용으로 제품의 종류물 하자이니 새제품 교환을 요청 하였는데요
한달 안에 하자가 있으면 교환해 주는데 한달이 넘어서 고장이 발생 했다고 안된답니다.
우리 아들이 너무 불합리하다 삼성의 일방적인 약관이다 항의했더니 법대로 하랍니다. 삼성 정말 무서워요
이런 처세라면 왜 삼성은 프리미엄급을 만들어 비싸게 받으시는지 납득이 안됩니다

저희는 좋은제품사서 오래 사용하려고 좀 더 비싸더라도 백화점에서 프리미엄급 삼성 양문형 냉장고를 구매했는데
A/S 기사분들의 고장에 대한 침묵과 고객센터 팀장의 삼성 규정에 대한 답변에 억울함을 소비자 보원원에 고발 합니다 위 사항을 토대로 환불 또는 새제품 교환의 조치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 입니다 고진선처 바랍니다
작성일:2020-07-20 13:1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