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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청호이과수 얼음정수기 제품구입후 제품고장시 5년이내 서비스 한달 남기고 서비스불이행

닉네임
조미영
 
 
 
 
등록일
2020-07-20 10:33:14
조회수
83
 
 
청호이과수 얼음정수기 제품을 구입하여 제품케어서비스만 받고 있던차 5년 만기를 한달 앞두고 얼음이 나오긴하는데 잘 나오지 않아 여름이 되어가서 서비스를 의뢰했었음.6월 30일접수
-점검을하고 가셨는데 얼음이 아예 안나오고 제품이 오래되어서 그러니 새제품을 구입하라는 권유?를 하심.
-저는 비싸게 산 제품이라 수리받아서 더 사용하기를 원하고 케어서비스만 재계약하고싶다는 의사를 밝힘.
- 그 때부터 재방문 약속을 해놓고 오지도 않고 바쁘다는 핑게만대고 또 여러번 전화를해서 사정을해도 해주겠다고 약속만하고 계속 해주시겠지 기다리길 여러차례 기다리다 지치고 7월 말이면 서비스기간만료인데 아무런 조치도 하지않고 아 저렇게 미루고있다 안해주나보다 생각하니 신뢰가 깨져 화가나서 신고함.
작성일:2020-07-20 10:3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