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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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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휴렉음식물 쓰레기 잦은 고장으로 해지 요구하였으나 하자가 아니라네요

닉네임
박문경
 
 
 
 
등록일
2020-06-17 11:43:55
조회수
85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7월쯤 음식물쓰레기 분쉐기 휴렉을 홈쇼핑에서 보고 4년 약정 렌탈하게 되었습니다
연세가 많으신 부모님이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러 다니시는게 힘드실꺼 같아 하게 되었는데요
얼마 쓰지않아 고장이 나서 그 후로는 오히려 잘 쓰시지도 않으셨어요
음식물이 좀 많다 싶으면 그전처럼 갖다 버리시구요
또 저는 거의 집에 없다보니 식사는 두분이 하시기 때문에 사실 음식물 쓰레기가 그렇게 많이 나올 일도 별로 없습니다
그럼에도 자꾸 고장이 나니 한 두달전 아에 새제품으로 바꿔 줬습니다
그런데 또 한 열흘만에 또 고장이 났고 부품을 하나 바꿔 주었는데 또 사용 3회만에 또 고장이 나서 더이상 못쓰겠다 해지를 요구 했는데요
그럼 좀 보완이 되어 나온 제품이 있으니 그걸로 바꿔 준다고 해서 그것도 고장이 자주 나면 그때는 해지 시켜줄꺼냐 했더니 그것은 안된다고 하네요
이물질이 껴서 고장이라는데 도대체 어떤 이물질인지 방문한 기사는 보여주지도 않았고 그냥 말만 그렇게 하면 다 이물질인거지
진짜 고장이 날만큼 어떤 물질이 꼇다면 기사가 고치면서 보여줬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홈쇼핑에서도 자주 나오는데 이러한 상품은 소비자에게 큰 불편만 준다는 것을 꼭 알려야 하구요
제가 그동안 낸 금액은 돌려받는다는 것도 아니고 위약금 안내겠다는 해지 조건입니다
조치 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일:2020-06-17 11:4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