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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KT 엠모바일 갑질을 고발 합니다

닉네임
장경태
 
 
 
 
등록일
2020-06-17 15:14:48
조회수
78
 
 
6월11일자로 기존에 쓰고 있던 KT 전화기를 해지를 하고 보다 저렴한다는 KT 알뜰폰으로 가입을 했는데요 처음 가입을 원했던 요금제는 사용량이 많지 않는 실용USM 1.7로 5390원 짜리 요금제 입니다 이걸로 가입해서 데이터 쉐어링을 하여 차량에 있는 네비랑 음악을 들을려고 했는데 이 요금제는 쉐어링이 적용 안된다며 더 비싼 데이터 맘껏 6G+ 19800원짜리로 가입을 해야만 쉐어링이 된다고 하여 어쩔수 없이 비싼 요금제로 유심 2개를 구매하여 개통 신청을 하였습니다 모회선은 바로 개통이 되어 사용이 가능했는데 데이터쉐어링용 USM은 전산상 오류가 나서 바로 개통이 안된다며 조금만 기다려 달라길래 알았다며 기다리는데 16일인 오늘까지도 개통이 안되어서 기존에 사용할려던 네비를 전혀 사용을 못하고 비싼 요금만 내고 있는데요 어제 오후에 상담원을 통해 담당 팀장과 통화를 해보니 아주 가관인 답변을 해주네요 이 요금제는 6월에 사용신청을 받았는데 아직까지 단 한명도 전산오류로 개통이 된적이 없다며 그 윗 단계요금으로는 바로 개통이 가능하다네요 계속 KT에 전산처리를 해달라고는 하고 있는데 몇달이 걸릴지,몇년이 걸릴지는 모른다는 무성의한 답만 하기에, 개통이 안되면 당신들 잘못이니 그 동안 사용 못하는것에 대해 요금감면을 해줘야 되는것 아니냐 했더니 모회선은 개통이 되서 쓰고 있기 때문에 안된다며 나 몰라라 하는데 애당초 개통도 안되는 불량요금제를 팔아 놓고 아쉬우면 더 비싼걸 쓰라며 배짱인 KT엠모바일사를 고발 합니다
작성일:2020-06-17 15: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