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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LG헬로비전 10년간 부당요금 징수

닉네임
백현성
 
 
 
 
등록일
2020-06-12 12:26:38
조회수
94
 
 
제가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에서 이사한지 10년이 지났는데
당시에 LG헬로비전 유선방송을 가입하여 이사하게되어
KT로 바뀌었고 KT계속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최근에 통장에서 자동인출 되지않아서
미납요금이 있다고 확인한 결과
10년전 이사하고 해지했던 LG헬로비젼 요금이
계속 부과 되고 통장에서 인출된 것을 알고
LG헬로 비젼 담당자에게 이사실을 알리고
잘못 납부된 통신요금을 반환을 요청하였으나
미납금은 회사에서 부담할수 있으나
잘못 부과되어 납부된 요금을 돌려 줄수 없다고 합니다.
전혀 사용도 안한 요금을 10년씩이나
자동인출 해 가고 이제 와서 돌려 줄수 없다고 하니
넘 어이가 없고 억울합니다.
그리고 통신요금은 약정이 3년인걸로 알고 있는데
신호를 계속 보냈다는 말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LG헬로 비젼 측에 잘못 납부된 요금을 환수 받고 쉽고
저 같은 피해자가 다시는 나오지 않도록
LG헬로비젼은 사과하고 돌려 주어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고발 내용이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핸드폰으로
연락주시고 꼭 해결이 될수 있도록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2020-06-12 12:2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