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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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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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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부화재 갑질
 닉네임 : 이상근  2017-10-19 21:23:39   
 첨부 : 0_T_171019.zip (402061 Byte) 
동부화재의 불합리한 처리 조건
1. 사고 일시 : 2017년 9월 15일
2. 사고 장소 : 중부고속도로 상행선
3. 차 종 : 2017년 벤츠 CLS 63AMG ,5500cc ,157,000,000원
(사고부위 뒷쪽 양 휀다 ,범퍼 ,조수석 뒷바퀴 하체 ,머플러 중통이상까지 파손,트렁크,트렁크하단,브레이크, 백판넬) 등입니다
4. 대물접수번호 : 17-04168103 (상대방 100% 과실) 입니다
5.직업 : 수입차 영업사원
6.내용
1)수리기간 정식센터 기준 2달 이상 소요. 그외 공업사도 마찬가지로 2달이상 소요 예상됨

-추석연휴전 시간없으니 빨리 공업사와 미팅후 빠른처리 요청한다 하였으나 동부화재와 현재 오토샤인(주)서울 본사 와의 소송문제로 업체로 입금이(지불보증) 안된다고함.

-결국 공업사 설득 부품은 동부화재에서 직접결제하기로함.(추석연휴 끝남과 동시에 약관기준 렌트카 30일도 지남)

-공임비 10월17일 카드한도 800이라 피해자인 제가 결제하고 영수증 동부화재 제출하였으나
못준다고함. 이후 손해사정 뭐라하심. 거기에 의거하여 준다함 그러면 전 제가 결제한 금액보다 못받을수도 있음. 그래서 승인취소하였음

- 10월18일 보험사에서 공임료에 대해 지불보증이 안되어 수리중단되었습니다

-9월 15일부터 오늘 10월 19일까지 부품결제 외에는 약간의 수리 외에는 된게 없으며
아직 수리는 1달(공임료 정산 후) 이상이 걸릴꺼 같습니다

-현재 알아보니 동부화재 오토샤인 대표자 이름으로 조회 소송건 없으며 오토샤인업체명으로도 소송건이 없음.

-최종결정자 전화통화함. 지불 못한다고 하였음 회사를 대표해서 말하는거라하였으며

-피해자인 저는 지금까지 빠른 수리를 위해 오토샤인 하루한번 방문하며 수리 진행속도 체크 하였으며 지금현재 수리를 방해하는 동부화재 때문에 저는 많은 피해를 보고있습니다

-5장의 관리위임장,채권양도통지서,채권양도통지대리권수여증서 및 위임장 ,채권양도계약서,관리위임장 을 주며 싸인을 하면 주겠다하였음 내용보면 이건 바보가 아닌이상 고양이한테 생선을 맡기는 거나 다름없음.

* 우리나라 보험사 약관을 보면 렌트 이용은 최대 30일로 되어있습니다 . 하지만 저같은 경우 실수리가 2달이상인데 또 차가 없으면 않되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경우 사고 당해서 차값떨어지고 ,시간뻇기고 , 몸 다치고 ,타지도 않는 차량 리스료 내고, 렌트이용해서 렌트비 내야하고 몰론 보험사기를 막기 위함이라 하지만 오히려 피해보는분들도 많은거 같습니다.
2017-10-19 21:2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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