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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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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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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
 닉네임 : 김민규  2017-08-02 13:02:18   
휴대폰 파손보험 관련


제보제목 : 휴대폰 파손 보험
제보대상 : sk 텔래콤
사연 발생일 : 2017년 8월 2일
제보내용 : 본인 의딸 휴대폰은 파손보험에가입되어 한달에 약3800원을 휴대폰사용료에 포함하여 내고 있습니다
헌데 휴대폰이 완전파손되어 써비스센터에 맡겨 수리비용 확인를 해보니 90만원정도가 나온다고 하는데
거기에 파손최고금액이40만원을 보상 약정되어있다는군요
그런데 자기부담금 30%를내야하고 28만원정도 보상을해준데요
90만원에서 자기부담금12만원 고치는비용 62만원 을합하니 74만원을 내야합니다
고치는것보다 새로 사는게 더낳을듯해서 그냥 보상받아가지고 폰을 새로사려 하는데
고치지 않으면 보상금을 한푼도 줄수없다는데 보험료는 매월 내고 받을수 없다니
어찌 이게 가능 한가요??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2017-08-02 13:0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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