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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정휘
내용은 이렇습니다 2018년도에 KDB 생명 설계사가 보험회사에도 복리가되는 저축보험상품이 있다 라고 상품소개를 하였습니다
복리에 복리를 낳고 기간이 쌓이면 월 10만원이였을때 엄청난 금액이 쌓인다는 내용을 설명하였습니다 저는 혹시 종신보험인가요?
사망해야타먹을수있는 상품아닌가요? 했더니 설계사 20년 만기시 원금보장에 연금전환까지 할수있고 3년 5년 10년 15년 추가 플러스자금 보너스
이자100만원을 받을수있으며 20년만기시에는 추가 170만원 보너스 이자까지 드린다는 안내까지받아 확인후 가입까지했습니다 다시한번 설계사
물었습니다 원금보장 확실한가요? 확실하다고 애기하였습니다 그래서 두세번 물어본뒤 확인까지 받아 안심을했습니다 왜냐면 아이가 이때 2살
인지라 20년이면 대학갈때 보탬이 되겠다하여 생각해 가입했습니다 연복리 2.6% 평생보장에 비과세 혜택에 2년납입후 자유납이형태로 전환
추가 플러스자금까지 뭐든내용이 완벽했습니다 헌데 5년정도 넣은시점 최근에 주변에서 저축보험 사기다 그거 원금못받는다 사망해야 받는거다
라고 애기하자 보험고객 센터에 전화해 20년만기시 원금보장맞죠? 하니 20년만기시 원금도 받을수없다는 내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너
무 어이가 없어 설계사 담당한테 전화 해보니 그만뒀다고 지점에 문의하고 전화준다더니 전화를 회피 계속 회피 하더군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해 지점에 서 직접 전화하라고 해 전화받았더니 다맞는내용이다 뭐가잘못됬느냐 라는 식으로 저를 설득시키는겁니다
사업자금에 쓰기때문에 원금은 있을수 가없다 플러스자금 준다는내용은 만기해약시 해약금에 다포함된거다 따로받는게 없다
라고 말하는겁니다 그래서 문자내용 이건 저를 기망한건가요? 했다니 당시설계사가 그렇게 애기한부분이지 설계가입된내용은 전혀문제 없다
라고 계속 말하는겁니다 소비자를 가입시킬려고 압뒤 다자르고 좋은부분만 내용을 직시하여 소비자한테 가입하겠금 유도한건이 잘못되었다는
내용을 전달해주고 싶어서 이렇게 소비자제보에 고발하려고 글을 남기네요 금액적인부분이 어떻게보면 적지만 저한테는 아주 소중한 돈이기에
이렇게 제보드립니다 문자 내용만보셔도 이자를추가드립니다 가 되어있는데 고객센터에 확인하니 이자를 추가드리는게아니고 해지환급금에
포함된 금액이라고 하는 내용이더군요 너무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KDB 생명에서는 전혀 이상이없다고 계속 결론짓고있습니다
너무답답하네요 금감원에 민원넣은상태인데 금감원에선 일을 어떻게하는건지도 잘모르겠고 이렇게 제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