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9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자기배만채우는Gm파업에 소비자는 웁니다

닉네임
강희경
 
 
 
 
등록일
2016-08-20 01:21:02
조회수
3697
 
 
첨부파일
 1471355094083.jpeg (121070 Byte)
참으로 답답해도 넘 답답해서 글을적어봅니다 8월 10날 GM 쉐보레 임팔라를 구입하여 인도받았습니다 보통 차량인도 전 검사를해야 하나 시간상 그런 형편이 안되어서 영업사원이 인도후 등록을 마치고 8월10일 인도를 받고 영업사원과합께 차량 본네트를 열어본후 오염으로 된상태를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마치 침수 차량인것 처럼 엔진실내부에 오염(흙탕물오염)과함께 여러군데 녹발생분이 발생된걸보구 GM쉐보레에 클레임을 걸었는데 GM 자동차에서는 아무런 연락도 답변도 아직 없습니다. 답변없이일주일이란 시간이흘렀습니다 매일 고객센타에 전화해서 어떻게 되었냐? 답변할 담당자는 정해졌냐?고 하루에 두세번 전화해서요청합니다
그래서하는말 본사가지금파업중이라 답변이없네요.라는 말만 되풀이 되고있네요
이런자동차를 팔아먹고 노동자자기들 배만채우면 된다고 생각하는지 참 할말이없네요
자기들 이익만채우고 소비자는봉입니까
책임자는 아무런 답변도없고 저희들 배만채울려구만하는 GM에 입장입니까?
저도 남의돈 벌어먹고 사는 노동자입니다
그데 그러면 안됩니다 참으로 부끄러운줄아세요.
이런 자동차를 받을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새 자동차를 받을꺼라 부푼가슴과 기대감을 한번에 실망과 좌절감을 어떻게 표현을 할지... 아니 이런차를 누가 큰 목돈을 주고 사겠습니까 돈이 10만원 100만원도 아니고 아이들 장난감 자동차도 아닌 새차가 이런 상태였으면 구입도 안했으며 이런 자동차를 소비자한테 몇 천만원씩이나 받고 팔아 먹는다는 GM 쉐보레 어디 있습니까 큰 목돈 주고 구입한 소비자 마음은 지금 피눈물 납니다. 그리고 이제 GM쉐보레자동차 영업사원을 뭘 믿고 자동차를 인도 받겠습니까 너무 답답한 마음입니다
너무 자기욕심만채운짓 하지마세요
컴플레임건지가 일주일입니다
아무런답변없이 시간만가네요
사진도 더 있습니다 자동차도 직접 보여드릴수 있습니다
작성일:2016-08-20 01: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