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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삼성스파클링냉장고 곰팡이

닉네임
이민정
 
 
 
 
등록일
2016-08-18 23:34:49
조회수
3549
 
 
첨부파일
 20160707_080219.jpg (1837580 Byte)
얼마 전 얼음정수기 사건이 터져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정수기 입구에
폰을 갖다대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곰팡이가 많이 보이네요.
너무 충격을 받고 서비스센터 전화,기사님 방문
기사님은 감가상각으로 교환 받으실수 있을듯하다 는 말씀을 하시고 그냥 상태
확인만 하고 가셨습니다.
그런데 그날 저녁 냉장고 청소문제라던가 장마철,냉장고와 바깥온도 차에 따라
곰팡이가 생길수있고 교환이나 환불,다른 보상 처리는 해줄수없다고 합니다.
전 어이가 없어 곰팡이가 생길수있는 제품을 왜 파느냐?구매시 청소 설명이나 해줬나
직접 청소할수없는 구조인데 청소도구나 포함이 되었는지?이런식으로 다시 전화를 하자
서비스센터 실장님이 전화와 기사님 보내 깨끗하게 청소해주겠다 하시데요.
전 다시한번 곰팡이는 다 없애주시는거냐고 물었고 그렇다 답변 들었습니다.
기사님이 오셔서 증기로 청소 후 사진찍어보니 남아있는 곰팡이.
세번째 서비스센터 전화시 또 엔지니어기사님 방문.상태확인 후 그냥 가심.
이틀이 지나도 답변전화 없네요.하루 지나고 답변없어 서비스센터 전화해 답변요청 했건만
오늘도 전화는 오지않았습니다.
믿고 구매한 소비자를 이렇게 무시하다니 더 어이가 없고 그동안 먹었을지도 모르는 곰팡이
아기 분유물로도 사용했는데 정말 화납니다.
한두제품의 문제가 아닐듯한데 사용하는 사람들이 꼭 알게끔 하고싶습니다.
모르고는 마셔도 알고는 그 곳에서 나오는 물 못 먹죠.
작성일:2016-08-18 23:3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