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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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 전 얼음정수기 사건이 터져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정수기 입구에
폰을 갖다대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곰팡이가 많이 보이네요.
너무 충격을 받고 서비스센터 전화,기사님 방문
기사님은 감가상각으로 교환 받으실수 있을듯하다 는 말씀을 하시고 그냥 상태
확인만 하고 가셨습니다.
그런데 그날 저녁 냉장고 청소문제라던가 장마철,냉장고와 바깥온도 차에 따라
곰팡이가 생길수있고 교환이나 환불,다른 보상 처리는 해줄수없다고 합니다.
전 어이가 없어 곰팡이가 생길수있는 제품을 왜 파느냐?구매시 청소 설명이나 해줬나
직접 청소할수없는 구조인데 청소도구나 포함이 되었는지?이런식으로 다시 전화를 하자
서비스센터 실장님이 전화와 기사님 보내 깨끗하게 청소해주겠다 하시데요.
전 다시한번 곰팡이는 다 없애주시는거냐고 물었고 그렇다 답변 들었습니다.
기사님이 오셔서 증기로 청소 후 사진찍어보니 남아있는 곰팡이.
세번째 서비스센터 전화시 또 엔지니어기사님 방문.상태확인 후 그냥 가심.
이틀이 지나도 답변전화 없네요.하루 지나고 답변없어 서비스센터 전화해 답변요청 했건만
오늘도 전화는 오지않았습니다.
믿고 구매한 소비자를 이렇게 무시하다니 더 어이가 없고 그동안 먹었을지도 모르는 곰팡이
아기 분유물로도 사용했는데 정말 화납니다.
한두제품의 문제가 아닐듯한데 사용하는 사람들이 꼭 알게끔 하고싶습니다.
모르고는 마셔도 알고는 그 곳에서 나오는 물 못 먹죠.
작성일:2016-08-18 23:3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