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9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25인승 자일 대우 버스 레스타 문제

닉네임
명서동빠스
 
 
 
 
등록일
2016-02-18 13:27:04
조회수
4414
 
 
25인승 자일 대우 버스 레스타를 2년째 서비스 받고 있습니다 아직 수리는 되지 않았고 계속 미루고 있네요 빗길 운행시 급제동을 하면 abs가 너무 민감하게 발생해서 제동이 잘되지 않는 문제이고 수리도 수없이 들어 갔습니다 1년5개월이 지난 작년7월달에야 서비스 계장이 와서 문제가 있다고 인정하고 2회 수리를 해주었고 그래도 않되길래 재수리 신청후 몇달이 지났습니다 사고도 2회 났고 대형 사고도 날뻔 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제가 받은 스트레스와 팔지도 못하고 있는 피해 보상 받을수 있을까요 ?
작성일:2016-02-18 13:2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