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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원격해킹을당했습니다.보상이안된다더군요

닉네임
억울
 
 
 
 
등록일
2016-02-05 23:06:55
조회수
5331
 
 
저는 엔씨소프트사에 리니지2 라는 게임을 하고있는 사람입니다.

다름아니라 엔씨의 횡포가 너무 심해서 여기에 민원까지 접수하게되었습니다.

지난 1월30일 토요일 저녁7시20~ 9시 사이에 외출을 하고 들어왔더니

컴퓨터가 꺼져있었습니다. 다시 켜보니 '팀뷰어'라는 프로그램이 설치가되어있고

게임에 아이템이 다 해킹된 상태입니다. 현금으로하면 200만원정도 됩니다.

헌데 이 해킹톨이 바로 엔씨소프트사가 운영하고있는 리니지2 홈페이지에서

옮겨왔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당한 사례가 일주일에 한두명 많게는 세네명의

피해자가 발생되고있습니다. 다른분들은 현금가치가 3천만원이상되는

분도있습니다. 엔씨에접수를 해보았지만 마냥 동일ip라서 보상은 못해주고

제가 벌린 자작극이라는 답변만 왔습니다. 엔씨도 이런 심각한 원격해킹이

기승을 부리는걸 알고있습니다. 방관만 할뿐이죠. 팀뷰어 로그파일 자체도

범인이 지운상태라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도 하지 못합니다.

엔씨는 그점도 잘 알고있는듯하여 배짱부리고있습니다.

이렇게 원격해킹을 당해서 피해를 입었어도 신고도 못하고 엔시소프트사에서는

자작극이라는 말도안되는 소리만합니다. 전 그시각집에 없었다는 증거도 많은데 말이죠..
작성일:2016-02-05 23:0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