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9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집단폭행 피해자

닉네임
시티아이
 
 
 
 
등록일
2015-10-15 23:35:42
조회수
787
 
 
너무 억울해서 도움을 받고자 올립니다
보름전에 평소 자주 우리집앞 주차장에서 고등학생들이 담배를 피우고 꽁초를 버리는 아이들이 3명이 있었습니다.
어머니가 그날 먼저 아이들에게 담배꽁초 버리지말라구 타일렀지만 어머니를 무섭게 째려본다 하여 집에있는 나에개 나가보라고 하여 나는 아이들에게 담배를 피우고 남에집앞에 담배꽁초를 버리면 되겠는냐구 훈계를 하던중 아이들이 이곳에 안버렸다며,대들었습니다.
나는 인원이 많아 속으로 겁은났지만 어른으로써 위압감을 주기 위해 어디서 어른한테 대들으냐 하면서 큰소리로 훈계를 하였지만 동시에 2명이 나의 얼굴과 머리등을 수차례 맞아 코에 피가 나고 머리에 극심한 통증에 왔습니다.
그때 아이들에 도망가려다 나는 일단 무조건 잡아야 된다는 심정으로 맞으면서 까지 끝까지 멱살을 잡고 버텼습니다.
마침 지나가는 사람한테 도움을 청에 112로 신고을 하여 서울 서부경찰서 지구대에 가게되어 조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어의없게도 나는 상해3주진단이 나왔고 상대방 아이들이 억지로 몸싸움에서 넘어져 난 다리상처로 각각 1,2주 진단서를 제출하여 쌍방 폭행으로 몰아가서 조사가 이루어졌습니다.
형사말로는 진술 사실관계로만 조사가 꾸며진거라 정확한건 검사가 판결한다며,그때 다시 진술하라는 겁니다. 또한 내가 무죄로 갈려면 정당방위가 입증되야 한다며,그걸 받아들여져야 한다는겁니다.
너무 어의없고 억울해서 도저히 참을수가 없더군요
경찰이 잡아야할 폭행범을 내가 잡아서 경찰에 넘겼더니 내가도리어 폭행범으로 몰린다는게 어느나라 법입니까?
아직 판결은 안났지만 이런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도저히 이해가 안가고 마지막으로 여기에 글을 올리는게 도움이 될수있기를 바랍니다.
작성일:2015-10-15 23:3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