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배송도 2주가넘게 되지않구있구요, 질문해도 카톡을 무시할뿐 교환,환불이 전혀되지 않고있네요

닉네임
허재룡
 
 
 
 
등록일
2015-10-14 22:36:38
조회수
1137
 
 
첨부파일
 Screenshot_2015-10-14-21-50-44.png (311040 Byte)  /   Screenshot_2015-10-14-21-50-53.png (282266 Byte)  /   Screenshot_2015-10-14-21-50-58.png (600900 Byte)  /   Screenshot_2015-10-14-21-51-04.png (314586 Byte)  /   Screenshot_2015-10-14-21-51-08.png (205624 Byte)  /   Screenshot_2015-10-14-21-51-14.png (184924 Byte)  /   Screenshot_2015-10-14-22-00-18.png (101052 Byte)  /   Screenshot_2015-10-14-22-00-23.png (2032984 Byte)  /   Screenshot_2015-10-14-22-03-08.png (333501 Byte)
조스타라는 업체입니다 인터넷업체인 듯 하구요. 전에 몇번 구매한 곳이라 믿고 구매했는데 갑자기 이런 식으로 나와버리니 황당할 따름이네요
게시글을 올리려고보니 저 말고도 많은분들이 교환,환불 요청이 전에 비해 쇠도했습니다. 너무 억울하고 분하네요. 뒤통수를 맞은기분이에요 증거자료 모두 올리겠습니다. 조치좀 해주셨으면 하네요.
작성일:2015-10-14 22:3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