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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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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접수] 닛산사비스센터와딜러들의 문제

닉네임
백인호
 
 
 
 
등록일
2015-10-14 19:39:47
조회수
590
 
 
올해 1월말에 닛산 캐시카이차량을구매하였습니다
문제없이 타다가 9월달부터 스탑앤고 기능이 시스템오류가 뜨기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부산닛산 서비스센터 방문하여 관련기능 릴레이 문제가있다고판단 부품이없으니 2주기다려야된다 그래서 기다려서 수리받고 얼마되지도 않아같은증상으로 센터 다시방문하였습니다 수리기사님도 어디가 문제인지 다시확인해보겠다고했고 몇시간씩 기다리니 휴즈박스 교체해보니 그런증상이 사라진다고해서 교체하고나서 또다시몆일 운행을했습니다 그런데 또다시 같은증상으로 재방문하니 이번에는 접지선을보강해보자고해서 문제없이 해결시켜달라고하고서 또다시 센터를 나왔습니다
그런데 이게웬일인지 다시 같은증상이일어났고 거기에다가 추석당일에는밧데리방전까지 일어났습니다 혹떼로갔다가 혹하나더붙여온거같은그런기분이였습니다
추석동안 두번의방전이 있어서 끝날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방문해서 같은오류와 방전까지됐다 이게어떻게된거냐고하니깐 밧데리는 이상어없다는겁니다 그리고이번에는 밧데리때문에 오류가뜬것이다 그래서밧데리교체해달라니깐 규정상 블랙박스 달려있으면 무상as가되지않는다고합니다 딜러한테 전화하니깐 규정이라어쩔수없다 대신 자기사비들여서라도 바꿔줄테니깐 아직교체하지말고 한번더 타보라고 해서 믿고다시 탔습니다
그러나 역시나 다시방전이되것이었습니다 딜러한테전화하니깐 연휴라서 점검하지못하니 끝나고 수리맡기고 배터리교체하고 오류뜨는거 하고방전되는이유 찾아보고 점검하겠다
그전에 센터 김모차장님이 몆번의시도끝에 또다시이런증상이생길경우 닛산본사와 얘기해서기술진하고 협의해서 오래걸리순도있으니 같은차량으로 대차해주겠다라고 했습니다
시스템오류는 고치고나서 빠르면4일정도뒤에나타나기도하고 2주정도만에나타니기도했습니다
그러니 수리할때오래걸려도좋으니 수리점검해달라고해서 센터에서는그렇게하겠다고했습니다
그리고 일딴승용차 가솔린으로1~2일정도 하고같은차종으로대차해주겠다고 해놓구선 점검도 겨우몇일하고 끝낸다고하고 같은차종으로도1~2밖에안된다고 갑자기말바꾸고 그럽니다 분명히 문제가생기면 오래걸려도문제생기지않게하겠다고하고 같은차종으로 대차해주겠다고해놓고 이제와서 안되딥니다
그래서서비스센터에서는 2주정도는 계속해서점검하겠다고 했지만 딜러는 그때까지 같은차종으로대차못해준답니다
대차원하면 가솔린승용차하랍니다
이건뭐소비자 기만하는것도아니고저희가 무리한부탁한것도 아닌데너무하는거같아이렇게제보합니다
수리도제대로안해주면서 그놈의규정으로인해 소비자가 피해보는것은 아니라고봅니다
이런서비스센터나 판매딜러들이 달라져야 합니다
꼭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런일이있어서는안됩니다 꼭좀 많은분들에게알려주세요
작성일:2015-10-14 19:3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