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6 update : 2024-04-26 09:4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버스대절 환불 불이행

닉네임
kss
 
 
 
 
등록일
2015-08-03 11:29:12
조회수
1174
 
 
안녕하세요 저는 조그만한 중소기업에 다닌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지난 5월경에 워크샵 일정이 잡혀있어서

인터넷 검색으로 토마토버스(주) 라는 회사에서 버스를 대절하기로 하고

4월 29일에 55만원을 입금하였습니다.

그러던중 회사에 사정이 생겨 워크샵이 미뤄지게 되었고

5월 초에 환불을 요청하였습니다.

그러나 현재 8월이 지나도록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았고

하루이틀 미루던 토마토버스 사장은 7월말부터는 일체 전화를 피하고 있습니다.

제가 다른 직원을 폰을 빌려서 전화를 걸면 받고요.

다른 직원의 폰으로 왜 전화 안받고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냐고 하자 이번에는

마음대로 하라고 하면 끊더군요.

이 업체에 대해 고발이 이루어질수 없을까요?
작성일:2015-08-03 11:2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