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sk 브로드밴드 횡포건 추가문의
icon 봉봉이
icon 01045470417
icon minhee0718@daum.net
icon 2015-07-17 11:21:06  |  icon 조회: 524
첨부파일 : -
지금 상황으론 양측의 말이 다른데 이럴경우 어떻게해야되나요?
어느 바보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인터넷과 기존 인터넷요금을 이중으로 납부합니까?
sk에서는 자기네 상담 이력만 가지고 주장하는데
저희는 해지신청을하였고, 처리된줄 알고있다 뒤통수 맞은 상황인데 정말 억울합니다.
지금상황으론 어떻게 확인조차 안되는 상황에서 sk인터넷쪽에서는 배째라는 내용인데
이럴경우 저희는 어떻게 대처해야되는건가요?
2015-07-17 11:21:06
115.137.181.2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