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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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취재중] BC카드사 모바일ISP 서비스가 유료 랍니다. 타카드사 모두 무료인데..
닉네임
BC카드
등록일
2015-07-09 10:52:45
조회수
1386
작은돈이라고 무시했다간 큰코 다치겠습니다.
BC카드사가 PC에서 결제시 모바일로 결제수단을 넘기는 서비스는 유료 월 550원이라 합니다.
문제는 PC에서 결제시 PC가 아닌 모바일로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수단이 1가지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타 카드사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기능을 BC카드사는 유료로 제공하고 있네요.
저는 인터넷 개인정보 취급을 하고, 개발을 담당하는 직업이라 특히 뭔가 가입시 뭐든 꼼꼼히 체크하는 편인데
어떻게 제눈에 안띄게 이런 서비스가 신청이 될 수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멍청해서일까요?
꽤 많은 소비자들이 알게모르게 550원씩 BC카드사의 협력사인 버추얼페이먼트 라는 곳에 상납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소비자들이 알면 많이 황당할 내용 같습니다.
공론화 시켜야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