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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BC카드사 모바일ISP 서비스가 유료 랍니다. 타카드사 모두 무료인데..

닉네임
BC카드
 
 
 
 
등록일
2015-07-09 10:52:45
조회수
1386
 
 
작은돈이라고 무시했다간 큰코 다치겠습니다.

BC카드사가 PC에서 결제시 모바일로 결제수단을 넘기는 서비스는 유료 월 550원이라 합니다.
문제는 PC에서 결제시 PC가 아닌 모바일로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수단이 1가지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타 카드사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기능을 BC카드사는 유료로 제공하고 있네요.
저는 인터넷 개인정보 취급을 하고, 개발을 담당하는 직업이라 특히 뭔가 가입시 뭐든 꼼꼼히 체크하는 편인데
어떻게 제눈에 안띄게 이런 서비스가 신청이 될 수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멍청해서일까요?

꽤 많은 소비자들이 알게모르게 550원씩 BC카드사의 협력사인 버추얼페이먼트 라는 곳에 상납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소비자들이 알면 많이 황당할 내용 같습니다.
공론화 시켜야하지 않을까요?

BC카드의 만행이 알게모르게 꽤 큽니다.
작성일:2015-07-09 10:5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