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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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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넥센타이어 고발

닉네임
최명철
 
 
 
 
등록일
2013-04-28 18:42:41
조회수
3052
 
 

넥션 타이어을 1달전에 교체하였읍니다.
1달간 운전을 하였으나 별문제를 느기지 못하하던중.
어제 4/10일 주차 운전 도중 타이어가 인도 불럭에 접촉했읍니다,
옆쪽에 기스가 나고 운행중 바람이 다빠져, 죽을번 했읍니다.
긴급출동 랙카차을 부르고 타이어를 교체 하였읍니다.
한달도 안되어 타이어을 교체하려니 마음도 상하고 기분이 매우 안좋았읍니다.
그래서 다시 낵션 타이어로 교체 하였읍니다.(비교적 가격이 좀 저렴합니다)
4/12일 도로를 운행하는중 도로 속도를 줄이게 하는 장치(테크바끄)에 조금 덜컹 하였읍니다
회사에 도착 해보니 또 타이어에 옆부분이 볼록 튀어 나왔읍니다.
다시 교체을 할려니 앞이 갑갑합니다

넥션타이어가 옆부분이 약하다고 하더군요
이런 요철에도 견디지 못하면, 제품에 문제가 있는것이 아닐까요?
넥센타이어 담당자는 한국도로공사에서 보상을 받으라고 하던군요..어이가 없읍니다.

제가 파곤된 타이어 2개를 가지고 있읍니다,  제품검사를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제품검사를 하여 정확히 제품이 잘못인지 규명을 지을려고 합니다,

조언은 부탁드리며,  할수 있는 방법을 다 해보고 싶읍니다/

작성일:2013-04-28 18:4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