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잠비아사이트

닉네임
이가영
 
 
 
 
등록일
2012-10-23 16:05:49
조회수
3665
 
 

동생핸드폰에서 월마다 소액결제로 16,500원씩 결재가 되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8월부터 정기적으로 결재되었고 와이즈페이라는곳으로 문의하니

잠비아라는 사이트에서 결재가 되었다고합니다

해당통신사에서는 절대적으로 해줄수있는게 없다고하며

해당사이트는 현재 가입도할수없는 상태로 되어있더라구요.

오른쪽 밑부분에 월정액 해지 라는 번호만 있구요

도대체 전화도 받지않고 고객센터 1:1 클릭하면 선택되지도 않습니다

이억울함은 누구한테 그리고 3개월동안 결재된금액 그리고 이번에 결재해야할 금액은 어떡해해야하나요

작성일:2012-10-23 16:0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