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지마켓 초코별의 소비자 기만

닉네임
광년이
 
 
 
 
등록일
2012-10-17 22:40:39
조회수
4159
 
 

지마켓의 ' 초코별'이라는 판매자에게 12,000원에 스커트 배송받고,
사진과는 다른 비닐같은 재질에 사기당한 기분을 애써 지우고...

애기들옷은 빨고나서 입히기때문에, 상품을 확인도 안하고 세탁을했고...


세탁후 제품에 라이터로 지진것같은 구멍이 나 있는걸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세탁상품이라 교환거부?? !!!
그럼... 구멍난 불량상품을 고객에게 떠넘기시겠다? ㅋ
불량상품은 당연히 판매자쪽에서 먼저 확인하고 팔았어야하고!
불량 상품은 당연히 판매자쪽에서 수거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세탁과 상관도없는 구멍을.. 소비자의 세탁과실로 교환거부를 하더군요~

오염이나 올풀림같은 세탁과실이 아닌.... 라이터로 지진구멍을...

분명 제작과정에서 나타난 불량인데!!!

그리고 판매자에게 교환신청후 택배를 보냈는데...

어이없게 택배비까지 청구하더라구요...

그럼 소비자는 불량상품 받고, 왕복 택배비까지내고.. 소비자가 봉입니까??

제가 억지를 부리는건가요?

단돈 12,000원 없어도 삽니다!

하지만 정상적인 물건도 받지 못한채 그 금액을 초코별에 갖다 주는건 억울합니다!!

이렇게라도 안하면 분하고 억울해서 잠을 못잘것 같아 고발합니다!!!!!

 

작성일:2012-10-17 22:4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