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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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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동아니코엔(금연치료제) 신고합니다.

닉네임
김남이
 
 
 
 
등록일
2012-09-12 02:45:59
조회수
4965
 
 

신문에도 난 제품이고 믿을수 있겠다 싶어 체험을 요청했어요

8.31 일 오후에 도착했고 9. 10 일이 열흘 체험이 끝나는 날이고 저는 11일

구매의사가 없다고 전화를 했고 콧물과 두드러기가 나서 약까 복용했다고 했더니

날짜가 지나서 환불이 안된다며 정 원하면 의사의 소견서 준비하라고 하고 또 구매의사를 밝히면

결제가 이뤄진다고 해놓고 이미 9.3일 카드사은 지불을 했답이다

처음과 말이 너무 달라 소보원에 신고뒤 반품주서도 없길래 주소 요구하자 물건보낸다고

환불해주는거 아니라는둥 소견서 보내면 카드취소 바로 들어가냐니깐 기다려 보라는둥

환불해줄 의사가 없어 보입니다

카드사에 입력된 전화번호도 없는 번호고....

이런 회사 제품을 신문사에서 버젓이 기사를 올려주는건

있을 수 없는일 아닌가요??

이 신문사를 믿고 이 제품에 관심이 생겨서 저 같은 피해자가 없길 바라고요

기자님 이런 피해 많은거 같은데 이걸 알려야 하지 않을 까요??

솔직히 이기사만 아니였어도 ..... 너무 화가 납니다

작성일:2012-09-12 02:45:59